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5.15 17:25

성인용품 쇼핑몰 만냥몰, ‘5월이니까 최대50%할인’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쇼핑몰 '만냥몰'에서 5월 14일 ~ 5월 31일까지 '5월이니까 이번 달만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성인용품점 만냥몰 사이트의 ''5월이니까 이번 달만 50% 할인' 해당 페이지에는 10종의 특가 할인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5월 판매이벤트의 제품은 일본정품 남성성인용품 핸드잡(오나홀), 여성성인용품 진동 바이브레이터, 페어리, 딜도, 남성정력단련제품 등 다양한 인기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콘돔이나 러브젤을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상품에 포함된 세트 상품 구성부터 남성 정력 단련을 위한 세트 상품, 유명 브랜드 닛포리기프트, 텐가, 새티스파이어, 센스토이, 시즈마 제품들도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다.

상품에 따라 최소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되고, 이벤트 기간 동안 9%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유의할 것은 5월 특가 상품에는 쿠폰 적용이 되지 않는다. 세일 대상 이외의 원하는 상품에 쿠폰을 사용하여 할인을 받는 것이 유리하다.

만냥 성인용품 쇼핑몰에서는 '5월이니까 이번 달만 50% 할인' 이벤트 이외에도 특정한 날 정해진 시간 동안 한정 수량의 인기 성인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만냥특가’코너를 운영 중이며 만냥몰 앱을 설치하면 앱푸시 기능으로 이벤트 내용을 알림 받을 수 있다. 만냥몰 앱은 원스토어에서 ‘만냥몰’ 안드로이드 버전 앱을 다운로드받아 설치하면 된다.

이외에도 결제금액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성인용품 보관을 편리하게 할 수 있는 '보관용 주머니'와 구매 상품에 따라 남성용품인 오나홀 제품을 따뜻하게 데울 수 있는 ‘온열팩’, 여성용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건전지로 작동하는 ‘에그형 진동 바이브레이터’를 추가 사은품으로 택1 하여 지급하고 있다.

3만 원 이상 결제한 서울 거주 고객의 경우, 오후 2시 이전의 결제 완료된 주문 건에 한해 '오늘도착' 서비스가 자동으로 적용되어 늦어도 주문한 당일 오후 8시 이전에 받아보는 것이 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글 검색에 '만냥몰'을 검색하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