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방송
  • 입력 2013.11.30 16:47

'응답하라 1994' 정우, 고아라에 대한 마음 드러내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응답하라 1994'의 정우가 고아라에 대한 마음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시종일관 달달한모습을 선보여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29일 방송한 tvN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에서는 쓰레기(정우 분)가 나정(고아라 분)을 향한 마음을 더 이상 숨기지 않고 나정에게 한 발짝 다가가는 모습이 그려지며, 그동안 시청자들의 애를 태우며 서로의 마음을 전하지 못한 채 엇갈리기만 했던 두 사람의 로맨스를 손꼽아 기다린 시청자들을 흥분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나정은 엄마 이일화(이일화 분)의 심부름으로 쓰레기에게 형의 결혼식에 입고 갈 양복을 갖다 주려고 오피스텔로 향했지만, 쓰레기가 집에 없음에 실망한다. 나정은 병원에서 돌아오지 않은 쓰레기를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렸다.

하지만 피곤한 몰골로 집에 돌아온 쓰레기는 나정을 발견하지 못하고 곧장 소파로 쓰러졌고, 이에 실망한 나정은 집에 데려다 주겠다는 둘째 형의 말에 속상한 마음을 추스르고 돌아가려는 찰나 나정의 목소리를 듣고 그제야 정신을 차린 쓰레기와 눈을 마주한다.

쓰레기는 피곤한 몸을 이끌고 나정을 집까지 바래다줬다. 집으로 돌아가는 차 안에서 쓰레기는 나정의 볼을 꼬집고 머리를 쓰다듬으며 애정을 표했지만 나정은 자신을 여자로 보지 않는다며 투정부렸다.

▲ 본격적인 러브라인을 알리는 정우와 고아라(출처:tvN 방송캡처)

심지어 나정은 지금까지 쓰레기와 사귀었던 여자들의 이름을 나열하며 "이 여자들에게도 이랬냐"고 쓰레기를 몰아세웠다. 이외에도 눈치 없는 쓰레기는 나정이 함께 뮤지컬을 보러 가자는 데이트 제안도 거절하며 나정의 심기를 더욱 불편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나정의 마음을 여전히 몰라주는 무심한 쓰레기지만, 집 앞에서 안아달라 두 팔을 벌리고 서있는 나정을 사랑스럽게 꼭 안아주며 달콤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또한, 쓰레기의 형 결혼식 날 평소와 달리 여성스럽게 차려입은 나정을 본 쓰레기는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매일 보기만 하면 싸우던 쓰레기와 나정은 서로를 향해 설레임을 가득담아 보내는 눈빛에서 이들의 감정변화에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흔들렸다.

방송 말미 뮤지컬 '그리스' 공연을 보기로 약속한 날 뮤지컬 공연이 싫다던 쓰레기가 약속을 잊지 않고 나정 앞에 섰다. 쓰레기는 "오랜만에 오빠랑 데이트하자"며 나정에게 손을 내밀었고 나정 역시 떨리는 마음으로 그 손을 맞잡으며 두 사람의 러브 라인이 본격화됐음을 알렸다.

또한, 시청자들의 애를 태우며 서로의 마음을 전하지 못한 채 엇갈리기만 했던 두 사람의 로맨스를 손꼽아 기다린 시청자들은 무심하지만 나정에게 만큼은 늘 다정했던 쓰레기의 사랑방식이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정우와 고아라의 본격적인 러브라인에 돌입한 '응답하라 1994'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