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5.15 09:21

세븐에듀, ‘수학싸부’ 언택트 온라인 수학 학원 강사ㆍ수학 코치 모집

▲ 게티이미지뱅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전문 인강사이트 세븐에듀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언택트(비대면) 온라인 수학 학원 ‘수학싸부’와 함께 할 수학 강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수학싸부는 초·중·고등 온라인 학원으로 학생들의 수학 성적을 관리하는 일대일 맞춤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학 강사는 수강생들의 수학 인강 학습계획을 세워주고, 진도에 맞춰 학습평가를 하고, 부족한 학습에 대한 일대일 보충 학습을 하며 학생들의 성적 관리를 하는 업무를 맡게 된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은 “15년 이상 수많은 학생을 가르쳐온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여 수학 강사 양성에 힘을 쏟고 싶다.”라고 전했다.

자격 요건은 초대졸 이상으로 초·중·고등 수학 학습 지도가 가능한 자라면 누구든 지원 가능하며, 모집 지역은 전국 대상이다.

서류를 통과한 인원 중에서 면접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한다. 합격자는 입사 후 3주간 세븐에듀 본사에서 강사 육성 프로그램 교육을 받게 된다. 교육 과정은 학생관리, 학생코칭, 강의기법 등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됐으며, 3주간 교육을 이수한 후에도 훌륭한 수학 강사로 성장시키기 위한 지속적인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수학싸부는 온라인 교육과 언택트(비대면) 교육의 장점을 살려 강사들이 내근할 필요 없이 재택근무가 가능하다. 밤늦게까지 현장에서 일해야 하는 학원 강사의 직업상의 어려움도 해결될 것으로 보인다.

스타강사 차길영과 함께 수학싸부를 이끌어갈 재능 있고 열정 가득한 미래의 수학 강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대표번호로 문의 가능하며, 지원 희망자는 세븐에듀 이메일(help@sevenedu.net)로 이력서와 자기소개를 제출하면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