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0.05.14 23:48

[S종합] ‘사랑의콜센타’ 임영웅→김호중, 가정의달 특집... 愛 넘치는 사연에 눈물 펑펑

▲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사랑의 콜센타’가 가정의달 특집으로 사연을 받은 가운데, TOP7의 눈물샘이 폭발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연했다.

이날 TOP7은 '강원도 아리랑'으로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다. 이어 TOP7은 가정의달의 맞아 소중한 가족, 은사께 영상편지로 감사 인사를 전했다.

특히 이찬원은 “대구에 계신 어머니, 아버지를 못 뵌 지 7개월 정도 된 것 같다”며 “25년간 아버지는 강한 분이라 생각했다. 한 번도 우시는 걸 본 적이 없는데 요즘 제가 서울에서 고생한다고 생각하시는지 전화하면 많이 우신다. 연세가 들면서 약해지신 것 같아 마음이 아프다. 키워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하며 눈물을 흘렸다. 마음을 울리는 영상편지에 임영웅, 장민호도 눈물을 닦았다.

▲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방송 캡처

무조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첫 번째 연결자는 인천에 사는 30대 여성이었다. 시청자는 이찬원에게 '칠갑산'을 요청했고, 이찬원은 시작부터 98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찬원은 첫 번째 시청자에게 홍삼 세트를 선물로 전달했다. 

두 번째 연결자는 전북 남원에 사는 60대 여성이었다. 그는 본인과 시어머니가 나란히 임영웅의 팬이라며 박서진의 '사랑할 나이'를 요청했다. 임영웅은 자신 있게 노래를 불렀고, 그는 100점을 획득했다. 최고점수를 경신하며 올하트를 받은 임영웅은 청양에 살고 있다는 80대의 시어머니에게 인덕션을 선물했다.

세 번째로 연결된 시청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26년간 살고 있는 60대 여성이었다. 해당 시청자는 “지난 1월에 엄마가 세상을 떠나셨는데 제가 인도네시아에 직장이 있다 보니 임종을 못 지켰다. 죄스러운 마음이다. 불효를 많이 했다”며 “장민호의 목소리로 '가슴 아프게'를 듣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장민호는 열창했고, 96점을 받았다.

다음은 제주에 사는 바다사슴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여성 시청자였다. 그는 “(연결되기 위해) 4507통 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해당 시청자는 “3년 전에 아들을 하늘나라로 보냈다. ‘미스터트롯’도 그렇고 주변 지인들이 많이 신경 써주셔서 지금은 정신적으로 많이 회복됐다”며 “저희 아들이 살아있었다면 28살이 됐을 텐데 임영웅 씨와 정말 많이 닮았다. 휘파람 부는 것도, 우는 모습도 너무 많이 닮았다”고 말했다. 

마음 아픈 사연을 들은 임영웅은 물론 영탁, 장민호, 정동원 등 TOP7은 눈물을 흘렸다. 이에 시청자는 되려 “울지 마세요”라고 TOP7을 위로한 뒤 세상을 떠난 아들에게 영상편지를 보냈다. 묵묵히 듣던 임영웅은 아들을 대신해 “엄마, 사랑해요”라고 말하며 시청자를 위로했다.

▲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방송 캡처

시청자는 평소 아들이 좋아했던 곡 ‘마법의 성’을 임영웅에게 요청했다. 키를 맞춰보던 임영웅은 한 소절을 부르다 다시 울컥해 눈물을 쏟았다. 겨우 마음을 추스른 뒤 임영웅은 노래를 불렀고, 96점을 얻었다. 끝으로 임영웅은 “다음에 언젠가 만나게 되면 꼭 ‘바다사슴’이라고 말해달라. 제가 아들이 되겠다. 앞으로 좋은 노래 들려드릴게요”라고 약속했다.

눈물은 그치지 않았다. 서울 강서구에 사는 50대 남성 시청자는 김호중의 팬이라며 임희숙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를 요청했다. 김호중은 “제게도 사연이 있는 노래”라며 “10살 때 컴퓨터로 처음 들은 노래인데 눈물이 나더라. 제 목소리로 한을 풀어드리겠다”고 말했다.

무대에 선 김호중은 반주가 흘러나오는데 쉬이 입을 떼지 못했다. 멀뚱히 서 있던 김호중은 결국 "왜 눈물이 나지?"라며 눈물을 흘렸고, 노래는 잠시 중단됐다. 다시 흘러나오는 반주에 김호중은 열창했고, 85점을 얻었다.

한편 TV조선 ‘사랑의 콜센타’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