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5.14 10:53

조정민 ‘짠짜라’ 무대 완벽재현, 첫 등장에 ‘편스토랑’ 초토화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섹시뽕짝 군통령 조정민이 깜짝 편셰프에 도전한다.

5월 1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새로운 편셰프가 깜짝 등장한다. 바로 섹시 뽕짝으로 많은 남성팬들의 사랑을 받는 군통령, 트로트 가수 조정민이 그 주인공. 숨겨왔던 요리 실력과 함께 조정민의 반전 일상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이날 ‘편스토랑’ 지배인 도경완은 “조정민의 무대를 한 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본 사람은 없다”라며 조정민을 소개했다. 이경규 역시 “조정민이 대세다. 트로트계의 새로운 바람이다”라며 깜짝 팬심을 드러냈다고. 이에 조정민은 귀엽고 섹시한 ‘짠짜라’ 무대로 화답하며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조정민은 깜짝 놀랄 요리 실력을 공개한다. 이른 아침 민낯으로 거실에 나온 조정민은 전국 각지에서 팬들이 보내준 지역 특산물들로 아침 밥상을 차리기 시작했다고 한다. 특히 낙지젓으로 초간단 낙지볶음밥을 만드는 등, 센스 넘치는 꿀팁 레시피를 공개하며 그녀의 요리 실력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했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조정민은 무대 위 화려한 군통령의 모습이 아닌, 화장기 하나 없는 민낯으로 등장해 청순미를 뽐내는가 하면 듬직한 남동생 둘까지 공개하는 등 일상을 모두 보여줬다고. 음악이면 음악, 요리면 요리 무엇이든 잘하는 다재다능 조정민의 깜짝 편셰프 도전기에 기대가 쏠린다.

첫 등장부터 ‘편스토랑’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놓고,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강탈한 섹시뽕짝 군통령 조정민의 활약은 5월 15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