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3.11.29 17:19

[영상] 나인뮤지스, 디지털 싱글 '글루' 티저 영상 공개

모델돌다운 몸매 과시, 풀버전 뮤비 기대감 UP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나인뮤지스가 신곡 '글루(GLU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나인뮤지스는 12월 4일 디지털 싱글 '글루(GLUE)'의 출시를 앞두고 29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나인뮤지스는 몸매를 강조하는 레드와 블랙의 타이트한 의상을 입고 요염한 포즈와 동작으로 섹시미를 과시하고 있다.

▲ 신곡 '글루'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 모델돌 나인뮤지스(스타제국 제공)

전신이 딱 달라붙는 타이트한 의상으로 모델 돌다운 몸매를 한껏 드러내고 있는데 특히 하의의 옆 라인이 허리부터 발목까지 레깅스룩을 선보여 길고 시원한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해 섹시함을 더해주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짧은 티저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조명 아래 S라인 몸매를 드러내며 '25금' 느낌의 섹시하고 과감한 모습을 엿볼 수 있어 시선이 고정된다.

과연 풀버전의 뮤직비디오에는 어떤 모습이 담겨있을지 궁금하게 만들어 신곡 '글루(GLUE)'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신곡은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스윗튠'의 곡이며, 듀스의 D.O(이현도)가 선보인 보코더 사운드가 돋보이는 펑키 디스코 리듬의 곡으로 요즘 유행하는 아이돌 음악의 느낌을 최대한 배제한 복고적 느낌이 강한 곡이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12월 4일 디지털 싱글 '글루(GLUE)'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