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5.14 08:59

수학인강 세븐에듀, 중3을 위한 예비고1 수학 올패스 개강

▲ 스타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세븐에듀가 중3을 위한 예비고1 수학 올패스를 개강하고, 중간고사 대비를 위한 중3 1학기 중간고사 내신 기출 적중 문제집 (20회, 약 500문제)을 무료로 제공한다.

세븐에듀에서 제공하는 내신 기출 적중 문제집은 전국 195개 중학교 최근 기출문제를 분석했으며 실제 학교에서 출제된 내신시험 문제와 같은 유형으로 객관식, 주관식, 서술형까지 완벽하게 구성하여 학생들의 실전 감각을 극대화한다.

또한 수학 올패스 회원은 내신 기출 적중 문제를 20회씩, 한 학년당 총 80회(약 2,000문제)를 고3 수능 날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차길영 강사의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비고1 수학 올패스는 중3 수학은 물론 고등학교 수학 전 강좌를 고3 수능 날까지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로 구성됐다. 

중3 수학 강좌는 ‘개념DNA’, ‘유형DNA’, ‘내신만점’, ‘최상위’로 구성됐다. ‘개념DNA’는 개념을 탄탄하게 만들어 주고 ‘유형DNA’는 시험에 나오는 모든 개념과 유형을 한 번에 끝낼 수 있게 해준다. ‘내신만점’은 출제 빈도가 높은 예상문제 공략법을 알려줘 학교 시험을 충실히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마지막으로 ‘최상위’는 심화·응용 문제들을 통해 문제해결력을 기를 수 있게 해준다.

고등 수학은 개념강좌인 마으겔로쉬, 수능 기출 분석 강좌인 수능적발상, 고난도 4점 문항대비 강좌인 4점 유형 마스터 클래스, 수능 대비 파이널 강좌인 파이널, 내신대비 강좌인 프로듀스, 내신 기출 최상위 클래스로 구성됐다.

이 모든 구성은 예비고1 수학 올패스를 신청하면 고3 수능 날까지 무제한으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예비고1의 경우 이미 고등학교 수학을 선행하는 학생들이 많지만 정작 기본적인 문제도 풀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개념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따라서 내신과 수능에 반드시 출제되는 개념을 모두 분석하여 체계적으로 완벽하게 정리한 세븐에듀의 ‘마으겔로쉬’로 공부하는 것을 추천한다. 왜냐하면 고등학교 수학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개념을 정확하게 알고 이해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