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0.05.13 09:11

세븐틴, 생애 첫 다큐 공개 예정 ‘HIT THE ROAD’ 티저 이미지 선공개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그룹 세븐틴의 다큐멘터리 ‘SEVENTEEN : HIT THE ROAD’가 공개된다.

오늘(13일) 0시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의 공식 SNS를 통해 다큐멘터리 ‘SEVENTEEN : HIT THE ROAD’ 첫 티저 이미지를 게재, 세븐틴의 진솔한 이야기를 다룬 다큐멘터리 공개 임박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깔끔한 흑백의 조화로 간결하게 다큐멘터리 타이틀 ‘HIT THE ROAD(힛 더 로드)’와 함께 멤버 이름만이 새겨져 있어 이들이 보여줄 다큐멘터리 영상 속 모습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HIT THE ROAD’는 글로벌 대세 세븐틴의 다큐멘터리로 월드 투어 ‘ODE TO YOU’ 일정 속 일상적인 모습과 함께 새롭게 마주한 길 위에서 그동안 단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이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아티스트로서 고민하고 부딪히며 노력하는 세븐틴의 이야기를 가감 없이 드러내는 것은 물론 회차별로 멤버 개인의 테마를 집중 조명, 하나의 세븐틴 그리고 도전하며 나아가고 있는 열 세 명의 빛나는 청춘을 담아내며 어느덧 데뷔 6년 차에 수많은 성적을 거두고 차근차근 성장하고 있는 이들의 모습을 샅샅이 공개할 전망이다.

한편, 세븐틴의 다큐멘터리 ‘HIT THE ROAD’는 오는 15일 프롤로그 영상을 시작으로 총 15편으로 나뉘어 세븐틴 공식 유튜브 채널과 세븐틴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