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05.13 08:59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 두 번째 단체 티저 공개

▲ 빅히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앨범의 타이틀곡 단체 티저를 추가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3일 0시 빅히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꿈의 장: ETERNITY’의 타이틀곡 ‘세계가 불타버린 밤, 우린… (Can’t You See Me?)’ 뮤직비디오의 두 번째 단체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불에 타고 있는 집 앞에 처연한 표정으로 서 있는 다섯 멤버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후 분위기가 전환되며 멤버들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펼쳐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 빅히트 제공

화이트, 블랙 두 가지 버전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한 다섯 멤버는 빛나는 비주얼을 뽐내며 타이틀곡 제목처럼 집 안에 불이 나고 있는 장면에 빈번하게 등장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특히 이번 티저를 통해 타이틀곡 음원과 안무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된 가운데, 감각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중독성을 자아내며 기대감을 선사했다. 

이로써 지난 7일을 시작으로 멤버별 개인 티저와 두 편의 단체 티저 영상까지 총 7편의 타이틀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선보인 티저 영상은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 순위권에 올랐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앨범 ‘꿈의 장: ETERNITY’는 오는 5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