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음악
  • 입력 2020.05.12 17:53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코로나19 여파로 8개 지역 연기"

▲ 쇼플레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전국 투어 콘서트가 연기 소식을 전했다.

오는 28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개막 예정이던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전국 투어 콘서트가 두 번째 연기 소식을 알렸다. 오늘 12일 제작사 쇼플레이 측은 “코로나19 여파로 서울을 포함한 전주, 부천, 진주, 청주, 인천, 강릉, 안동 8개 지역의 공연을 불가피하게 연기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다시 늘어나는 상황으로 관객과 아티스트, 스태프들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연기를 결정했다. 빠른 시일 내에 상황이 호전되어 공연을 선보일 수 있기를 바라며 공연장을 찾아 주실 많은 관객 여러분들의 안전을 위해 긴장을 늦추지 않겠다. 코로나19 예방에 만전을 기하여 공연을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은 오는 5월 28일(목) ~ 31일(일) 공연에서 오는 6월 25일(목) ~ 28일(일) 공연으로 일정이 변경되었으며, 변경된 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각 지역별 공연 예매페이지에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전국 투어 콘서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연기됐으며 오는 6월 말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