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5.12 13:25

‘굿캐스팅’ 최강희-유인영-김지영, 늦은 밤 검은 무리와의 정면 대치 ‘야밤의 총잡이’ 쓰리샷

▲ SBS‘굿캐스팅’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 지난 5회 방송에서는 백찬미(최강희)가 피철웅(배진웅)을 잡기 위해 대만행 출국길에 오른 비행기에서 탁상기(이상훈)를 만났고, 정면 대치를 벌이는 모습으로 극적인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와 관련 12일(오늘) 방송되는 ‘굿캐스팅’ 6회에서는 최강희, 유인영, 김지영이 ‘야밤의 총잡이’로 분해 소탕 작전을 벌이며 사건 전개가 급물살을 탈 전망이다. 극중 백찬미, 임예은(유인영), 황미순(김지영) 세 사람이 늦은 밤 한 물류창고로 들어가 한 무리의 사내들과 정면 대치하게 된 장면. 각자 총을 쥐고 나란히 선 세 사람은 밀리는 수세에도 전혀 기죽음 없는 당당한 자태로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하지만 ‘화이트 요원’ 임예은은 ‘전설의 요원’답게 능숙한 파지법을 자랑하는 백찬미, 황미순 두 선배와 달리 영 어설픈 자태로 덜덜 떨고 서 있어 안쓰러움을 자아내고 있는 터. 세 사람이 이곳을 찾은 이유는 무엇일지, 수적 열세를 딛고 환상의 팀워크를 발휘해 사건 해결을 해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최강희, 유인영, 김지영의 ‘총잡이 쓰리샷’ 장면은 지난해 인천광역시 동구 화수동에 위치한 한 공장에서 촬영됐다. 촬영 장소의 스산한 풍경에 쌀쌀한 날씨까지 더해지면서 현장의 분위기는 다소 무거웠던 상황. 하지만 세 사람은 이에 대비되는 밝은 얼굴로 촬영장에 등장해 스태프들에게 살갑게 안부를 묻고 농을 치며 현장 분위기를 일순 끌어올렸다. 그리고 슛 소리와 함께 표정을 싹 바꿔 극중 인물에 오롯이 녹아든 세 사람은 오랜 연습 시간이 느껴지는 자연스러운 액션 구사를 펼치며 촬영을 빠르게 끝마쳐 현장 스태프들을 미소 짓게 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굿캐스팅’ 6회는 12일(오늘) 밤 9시 4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