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5.12 10:59

‘밥은 먹고 다니냐’ 김호중, 힘들었던 과거 회상

▲ SBS Plus ‘밥은 먹고 다니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김호중은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SBS Plus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했다.
     
이날 김호중은 성악 영재로 불렸지만 생계를 위해 축가부터 음악과는 전혀 상관없는 일까지 뛰어들어야만했던 과거를 회상, 빛나는 모습 뒤 고된 시절이 있었음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특히 김호중은 “장르에 대해 고민하던 중 ‘미스트롯’을 보게 됐다. 공감되는 이야기가 많더라. 남자 편이 나와서 나가게 된다면 내가 하고 싶고, 가슴 속에 있던 노래들을 부를 수 있지 않을까 싶었다”고 ‘미스터트롯’에 도전하게 된 계기도 밝혔다.
     
“장르를 바꾸는 게 쉽지 않았을 것 같다”는 최희의 질문에 김호중은 “노래 듣는 장르도 트롯으로 다 바꿨다. 제스처나 동작이 다 다르더라. 열심히 연습했다”며 성악에서 트롯으로 탈바꿈하기까지 고단했던 ‘노력파 트바로티’ 면모까지 뽐냈다.
     
이외에도 김호중은 팬들이 궁금해 할 법한 ‘미스터트롯’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하거나, 꾸준히 응원을 보내주고 있는 팬들을 위한 애정을 보이며 특급 팬 사랑을 자랑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김호중은 “아직 제 꽃은 피지도 않았다. 제가 하고 싶었던 음악의 첫 단추를 적절한 공간에 잘 끼운 것 같다. 지금부터 제가 하고 싶은 음악 열심히 하면서 좋은 음악 많이 들려드리고 싶다”고 포부를 전하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다채로운 채널을 통해 매력을 대방출하고 있는 김호중은 현재 ‘나보다 더 사랑해요’로 활동하고 있으며, 정규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