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0.05.11 15:40

크리에이터 빛베리 ‘남의 여자’ 특집 맥심 5월호 표지, 남자 로망 자극 “정말 유부녀야!?”

▲ 맥심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남성지 맥심(MAXIM)이 인기 크리에이터 빛베리의 섹시한 란제리 화보를 담은 정기구독자용 한정판 표지를 공개했다. 

매달 하나의 문제적인 테마로 통권을 꾸미는 맥심은 5월호에서 ‘남의 여자’라는 테마를 들고 나왔다. ‘남의 여자’에 얽힌 금기와 판타지, 질투, 욕망 등 흥미로운 주제를 다각적으로 다룬 맥심 5월호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유명한 유부녀 크리에이터 빛베리를 표지 모델로 섭외해 화제를 모았다. 24일 표지가 공개된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맥심은 역시 남자의 로망을 잘 안다”, “이건 꼭 사야 한다”라며 큰 관심과 기대감을 보였다. 

실제로 2개 버전으로 나온 일반 서점용 표지 중 1종은 일찌감치 품절되어 시중에서는 구할 수 없는 상황. 맥심 관계자는 “일반 서점용뿐 아니라 정기구독도 크게 늘어서 정기구독자 전용 한정판 역시 수량이 부족하다”라고 밝혔다. 

표지 모델 빛베리는 아프리카 TV와 트위치,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인기 크리에이터다. 코스튬 플레이어로도 세계 팬들에게 사랑을 받은 빛베리는 만화 <원피스>의 섹시한 캐릭터 ‘나미’와 싱크로율 100% 코스프레 사진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장본인. 빛베리는 당당히 자신이 유부녀라는 사실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고, ‘섹시한 유부녀’ 콘셉트로 스타 크리에이터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맥심이 공개한 5월호 한정판 표지는 서점에서는 볼 수 없는, 정기구독자에게만 제공되는 한정판이다. 일반 서점에서 판매되는 표지와는 달리 빨간 체크무늬 란제리에 짧은 앞치마를 두르고 육감적인 몸매를 강조한 빛베리의 한정판 표지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남의 여자' 특집 테마로 꾸며진 맥심 5월호에서는 도발적인 몸매의 크리에이터 빛베리 외에도 유쾌한 남자 MC딩동, 천재와 변태를 오가는 스트리머/웹툰 작가 레바,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와 미스맥심 꾸뿌, 주은의 아찔한 란제리 화보, 남자가 ‘남의 여자’에 끌리는 이유, 네토라레 성향 테스트, 유혹의 기술, 간통과 외도에 대한 위험한 이야기까지 다채롭고 흥미로운 기사를 함께 담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