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05.11 11:31

박지훈, 26일 3rd 미니앨범 ‘The W’로 5개월 만에 컴백

▲ 마루기획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박지훈이 새 미니앨범을 들고 돌아온다.

박지훈은 11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 프로모션 플랜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컴백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프로모션 플랜 포스터에 따르면 박지훈의 미니 3집 ‘The W’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2월 발표한 미니 2집 ‘360’ 이후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어떤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마루기획 제공

박지훈은 오는 13일과 15일 각각 다른 버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이어 앨범 발매 전까지 트랙리스트,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앨범 프리뷰, 리릭 이미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11일 오후 1시부터는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The W’ 오프라인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앨범은 블랭크 버전(Blanc VER.)과 느와르 버전(Noir VER.) 두 가지 콘셉트로 발매가 예정돼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해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O'CLOCK’으로 솔로 아티스트로 정식 데뷔한 박지훈은 12월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360’을 선보이며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박지훈은 가수뿐만 아니라 배우로도 활약하며 대체 불가한 만능 아티스트로 발돋움했다.

5개월 만에 돌아온 박지훈의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