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5.11 12:00

SSOK(쏙), 성인용품도 이제 구독시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구독경제'라는 용어가 아직도 낯설은 일상에서, 산업 전 분야에서 많은 업체들이 속속 참여하고 있는 비즈니스 모델이다. 미리 구독료를 내고 보던 월간지처럼, 미리 구독료를 내고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받는 이 경제 모델은 과거 도서에서 시작하여, 현재는 영상콘텐츠, 패션, 자동차 등 우리의 소비생활 모든 곳으로 전방위로 영역을 넓히고 있다.

2011년 대법원판결 이후 양지로 나온 성인용품시장도 남성용품 SSOK(쏙)을 필두로 구독경제라는 패러다임에 동참하고 있다.

맥킨지에 따르면, 이러한 구독경제는 지난 5년간 100% 성장했으며, 크레딧스위스에 따르면 올해 구독경제 시장규모는 5,300억달러로 전망했다. 우리나라에서도 최근 인터넷게임업체가 온라인 시너지 및 신사업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최근 대형 구독경제업체를 인수하는 등 발 빠르게 접목하는 등 많은 업체들이 구독경제에 동참하고 있다.

남성용품 SSOK(쏙)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Grab Your Time’ 이라는 슬로건으로 콤팩트한 사이즈, 간편한 휴대, 가격,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으로 기존 성인용품 구독경제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SSOK(쏙)은 본인의 성향이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웨이브/브릭/도트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SSOK(쏙)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정기구매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포털 검색을 통해 알아 볼 수 있다. SSOK(쏙) 관계자는 "간결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기존 성인용품시장을 넘어 타 영역에서 판매하길 원하는 일반판매점과 온라인판매점을 추가적으로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구독경제란? = '구독경제'는 미리 정기 구독료를 내면 특정 시점에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받는 개념의 경제모델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