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3.11.28 14:35

이적 고백, "유재석은 좋은 영향을 준 선배, 큰 영향 받았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이적이 자신에게 좋은 영향을 준 선배가 유재석이라고 밝혔다.

이적은 28일 오후 1시 SBS POWER FM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 3부 '빅스타 스폐셜 쇼'에 출연해 자신의 5집 앨범 타이틀곡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도중 유재석에 대해 언급했다.

▲ 이적이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나와 "유재석은 좋은 영향을 준 선배, 큰 영향 받았다"고 밝혔다. (뮤직팜 제공)
이적은 "일주일에 두번은 만나 운동하는 사이"라며 "체력관리나 자기관리가 철저한 선배며 개인적으로 좋은 영향, 큰 영향을 받은 선배"라고 전했다.

이적은 이날 라디오에 출연해 DJ 최화정과의 거침없는 입담으로 청취자들에게 많은 웃을을 선사했다.

뮤지션 이적의 5집 앨범(고독의 의미) 타이틀곡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은 발매 이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1위를 석권하면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5집 앨범 '고독의 의미'는 음악성과 대중성을 한꺼번에 평가 받으면서 이적의 1위 올킬은 이적이 가지는 뮤지션 브랜드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과 함께 높은 수준의 음악성을 또 한번 확인시켜준 계기가 됐다.

‘시간을 견디는 음악’으로 사랑 받아온 뮤지션 이적. 유행을 타지 않는 음악, 시적인 가사, 말하듯 읊조리다 폭발적으로 터지는 가창력이 베어있는 이번 이적 5집 앨범 '고독의 의미'는 이적의 음악적 행보를 각인시키는 앨범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이적은 오는 12월 6일, 7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5집 앨범 기념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