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5.07 15:58

'다시는 실패 없다!' 다이어트 요요 현상만 38번 온 문희준

▲ 문희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문희준이 기존 85kg에서 17kg를 감량해 현재 68kg을 유지하고 있어 화제다.

문희준은 지속적인 체중 증가와 다이어트를 반복하며 겪게 된 요요 현상으로 인해 요의 아이콘이라는 오명을 떠 안았지만 전문가의 도움을 통해 최근까지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그는 과거 혼자 잘 못 생각한 다이어트 방법에 극단적인 탄수화물을 줄이는 등의 현상으로 요요를 무려 38번이나 겪었을 정도라고 밝혀 많은 사람들이 안타까워했다. 

하지만 이제는 대중의 반응이 달라졌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7개월이나 다시 살찌지 않고 건강함을 유지하고 있다는 사실에 특히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문희준은 "항상 다이어트를 할 때 무리하게 운동을 하거나 극단적으로 탄수화물을 끊었는데 이번에 다이어트를 할 때는 하루 3끼를 꼬박꼬박 챙겨 먹고 이전과 같이 무리하게 운동을 하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내가 한 다이어트는 AI를 통해 내 몸 상태를 분석하고 이 데이터를 토대로 내 몸에 딱 맞는 맞춤형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었기에, 난생 처음 다이어트가 힘들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네티즌들은 “7개월 동안 유지했으면 진짜 다이어트 성공인가…” “요요로 고생했던 문희준까지 성공시킨 다이어트 방법 무엇?” “노유민처럼 연예계 대표 유지어터로 거듭나길~”이라며 응원하고 있다.

한편 문희준은 1996년 H.O.T.로 데뷔해 최근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