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임보오 기자
  • 방송
  • 입력 2013.11.27 18:43

'총리와 나' 윤아, '병아리 꽃처녀 담요 패션' 공개

추위 속에서도 연기 몰두, 훈훈한 기운 전달

[스타데일리뉴스=임보오 기자] '총리와 나' 윤아가 병아리 담요패션을 선보였다.

KBS 2TV 새 월화 드라마 '총리와 나'(김은희, 윤은경 극본/이소연 연출) 측은 27일 극 중 구멍 기자 남다정 역을 맡은 윤아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기온이 뚝 떨어진 밤에 야외촬영이 많은 윤아는 자신만의 추위극복 방법으로 촬영에 몰두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촬영대기 중 윤아는 강추위를 피하기 위해 담요를 머플러처럼 둘러 남다른 패션센스를 발휘했다.

▲ '총리와 나' 촬영 현장에서 추위를 이기기 위해 병아리 모양 담요를 두르고 있는 윤아(KBS 제공)

윤아는 자신의 몸을 완전히 덮는 검은색 패딩 점퍼를 입고 평소 좋아하는 노란 캐릭터 담요로 '꽃처녀 담요 패션'을 완성했다. 무언가에 집중한 윤아는 빨개진 코에 혀를 낼름 내밀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머금게 한다.

이렇듯 추위를 이기기 위한 병아리 담요 패션으로 훈훈한 기운을 퍼뜨리고 있는 윤아는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촬영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한편, '총리와 나'는 고집불통 대쪽 총리와 그와 결혼하고 싶어 안달이 난 20대 꽃처녀의 코믹 반전 로맨스를 담는다. KBS 2TV '미래의 선택' 후속으로 오는 12월 9일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