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0.05.06 12:19

스테파니 리 VAST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 현빈-이재욱과 한 식구

▲ 스테파니리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스테파니 리가 VAST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건강미 넘치는 미소와 자연스러움이 매력적인 배우 스테파니 리가 현빈, 김윤지, 이재욱 등이 소속된 VAST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6일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테파니 리와의 전속 계약 사실을 밝히며, ‘스테파니 리는 본연의 자연스러움이 매력적인, 앞으로의 가능성이 무한한 배우’ 라며 ‘스테파니 리가 자신의 강점을 살려 배우로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스테파니 리는 JTBC 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 으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 드라마 ‘용팔이’, ‘검법남녀’, ‘황후의 품격’ 은 물론 영화 ‘안시성’ 과 ‘신의 한수:귀수편’ 까지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휘하며 배우로서 폭넓은 성장을 거듭해왔다. 

스테파니는 ‘새로운 출발을 VAST엔터테인먼트에서 함께 하게 되어 무척 설레는 마음이다. ‘ 라며 기대감을 보이는 한편, ‘배우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탄탄한 신인들이 포진하고 있는 VAST엔터테인먼트에는 현빈, 김윤지, 이재욱, 신도현, 김지인, 박이현 등이 소속배우로 활약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