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05.01 16:10

하인애, 가수 ‘Avant(에이반트)’ 싱글앨범 '넌 괜찮은지'서 댄서 송재엽과 콜라보

▲ 왼쪽부터 송재엽, 하인애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에이반트의 이번 앨범은 재즈보컬리스트 겸 작곡가 하인애가 프로듀싱을 해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작곡자 하인애는 "헤어진 연인을 우연히 마주했을 때 서로 말하지 못했던 말들과 감정을 솔직하게 가사에 담아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밝은 멜로디와 신나는 리듬으로써 화자의 힘든 마음을 역설적으로 나타냈으며, 슬픔을 전달하되 처량하지 않도록 담담하게 표현했다. 또한 플롯라인과 미디사운드를 통해 트렌디하고 모던한 느낌을 가미했다."고 전했다.

'넌 괜찮은지'는 시티팝스타일의 곡으로 최신 트렌드 감성을 반영했다.

특히 요즘 시대의 남녀의 더욱 복잡해진 심리를 다양하게 묘사했고, 곡의 스토리를 완성도를 더욱 높이면서도 듣기 편한 친숙한 멜로디와 쉬운 훅을 사용했다.

'넌 괜찮은지' 뮤직비디오에는 M.net 예능 프로그램 '썸바디2'의 주인공, 코레오 댄서 송재엽이 출연하여 에이반트의 데뷔 앨범에 힘을 실어줬다. 뮤직비디오에서 송재엽은 남녀 보컬의 감정을 섬세하고 역동적인 안무로 표현 하여 곡의 세련미와 함께 영상미 또한 부각시켰다.

에이반트의 싱글 앨범 '넌 괜찮은지'는 5월 4일에 발매될 예정이며,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