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0.05.01 13:44

오마이걸 ‘살짝 설렜어' 뮤비 공개 3일 만에 천만뷰 돌파

▲ W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의 신곡 ‘살짝 설렜어(Nonstop)' 뮤비가 천만 뷰를 돌파했다. 

1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의 미니 7집 앨범 'NONSTOP'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Nonstop)' 뮤직비디오가 지난 4월 30일 정오 기준으로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전헀다. 

지난 4월 27일 오후 6시에 공개된 오마이걸의 신곡 ‘살짝 설렜어(Nonstop)' 뮤직비디오는 공개된지 3일도 채 되지 않아 1000만 뷰를 기록하며 무서운 저력을 보이고 있다. 

마치 실제로 존재하고 있는듯한 판타스틱한 보드 게임 속 세계가 현실로 존재하는 듯한 생동감 넘치는 뮤직비디오에는 오마이걸과 곰돌이의 설렘 가득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오마이걸 멤버들의 여신미 넘치는 완벽한 비주얼과 감각적인 레트로 풍의 색채감이 더해지며 역대급 퀄리티의 뮤비를 완성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압도적인 영상미와 트렌디한 영상 기법으로 주목 받는 써니 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오마이걸의 세계관을 한층 확장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오마이걸의 신곡 ‘살짝 설렜어(Nonstop)'는 음원 발매 이후 3시간 만인 오후 9시에 멜론 차트 1위에 진입했다. 동시에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 등 주요 음원 차트에서 음원 올킬을 달성하며 포텐을 터트렸다. 

한편, 오마이걸은 어제 오후 6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하게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