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3.11.27 09:54

나인뮤지스, 내달 4일 디지털싱글 '글루' 발표

'25금' 마크 어떤 의미인지 관심 쏠려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모델돌 나인뮤지스가 12월 4일 디지털 싱글 '글루(GLUE)'를 발매한다.

나인뮤지스는 11월 27일 자정 디지털 싱글 '글루(GLUE)'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강렬한 레드 바탕에 '글루(GLUE)'라는 신곡 명과 12월 4일이라는 발매일이 적혀 있다. 여기에 가운데 '25금' 마크가 한 눈에 들어오며 마크 뒤로 입술이 서로 닿을 듯 말 듯한 이미지가 살짝 보이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 내달 4일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표하는 나인뮤지스의 공식 이미지(스타제국 제공)

이미지가 마치 서로 키스를 하려는 듯이 이끌리는 모습이어서 이번 신곡 '글루(GLUE)'가 파격적인 섹시 콘셉트임을 예고한다.

특히 강렬한 레드의 '25금' 마크가 어떤 의미를 지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19금'을 능가하는 파격적인 섹시 콘셉트를 의미하는지, 또 이에 따른 노출 정도는 수위가 어느 정도인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어 수위 논란까지 예상된다.

나인뮤지스는 지난 5월 '와일드(WILD)' 활동 당시에도 파격적인 '쇄골 컷'으로 섹시 콘셉트를 예고하여 화제를 몰고 왔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글루(GLUE)'로 다시 한 번 나인뮤지스만의 아름답고 당당한 섹시함을 보여줄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