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4.28 17:19

지방흡입, 철저한 안전관리 시스템 구축 중요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다이어트가 필요한 여성들 중에서는 체형의 어느 한 부분에 지방이 집중되어 부분비만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이 있다. 

부분비만은 여러 유형이 있는데 복부비만, 상체 비만, 하체 비만, 팔뚝살이나 팔다리가 두꺼운 말초형 비만 등이 그것이다. 그 중에서도 팔뚝이나 허벅지가 부분적으로 비만한 경우에는 운동을 할 경우 더 두꺼워지는 경향도 있어 고민일 수 있다.

▲ 로블에비뉴 박후석 원장

이러한 부분비만을 개선하는 방법으로 대표적인 것이 바로 지방흡입술이다. 

팔 지방흡입, 허벅지 지방흡입 수술의 장점과 주의사항에 대해, 로블에비뉴 박후석 원장을 통해 들어봤다.

♦ 팔 지방흡입

우선 두툼한 어깨와 팔뚝살이 고민이라면 팔, 겨드랑이, 브라라인 지방흡입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운동으로는 팔의 지방이 줄어들지 않거나 살이 축 늘어진 경우, 다가오는 여름철 민소매에 자신이 없는 경우 등에 시술하면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주로 겨드랑이 안쪽 부위 최소절개로 진행되어 민소매 등의 패션에도 흉터가 보이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만족스러운 팔 지방흡입을 위해서는 일자라인이 되도록 지방을 흡입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수술 집도 의료진의 숙련도를 반드시 꼼꼼하게 체크해야 한다.

♦ 허벅지 지방흡입

허벅지 지방흡입은 일자라인 허벅지와 힙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수술법이다. 만족스러운 허벅지와 엉덩이 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3D지방흡입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허벅지 지방흡입 시 힙라인과 러브핸들 라인까지 흡입해주면 각선미를 만드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신사역 로블에비뉴 박후석 원장은 “만족스러운 지방흡입수술을 위해서는 체형성형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병원에서, 체형 맞춤 별 전담의를 통해 수술을 받는 것이 좋다. 또한 수술 병원 선택 시에는 병원 내 철저한 안전관리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는지, 과학적인 바디맵과 3D초음파 등 첨단 장비를 통해 수술전 정확한 상담이 가능한지 등을 꼼꼼히 체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