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0.04.28 10:10

트롯맨 임영웅, 부른 ‘트롯웰송’ 화제

▲ 세정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임영웅의 활약이 눈부시다. 지상파 음악 방송 프로그램과 각종 예능은 물론 광고계를 접수하며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해주고 있다.

최근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임영웅이 최근 남성복 브랜드 ‘웰메이드’의 바이럴 영상 주인공으로 발탁, 트로트 버전의 광고 음악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상을 공개한 지 불과 반나절 만에 20만 뷰를 돌파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웰메이드 x 임영웅, 트롯웰송은 웰메이드 초창기 광고 캠페인 음악인 ‘웰송’의 계보를 잇는 트로트 버전의 웰송이다. 중독성 강한 트로트 풍의 신나는 리듬과 단순한 가사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히 코로나19 장기화 국면 속, 각자의 자리에서 힘을 내고 있는 국민들을 향한 응원의 의미도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그동안 진중한 분위기의 감성적인 무대를 많이 선보였던 임영웅의 귀여운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어 팬들의 반응은 더욱 뜨겁다. 실제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인물을 맞추는 사전 이벤트에 2천여 명이 참여하는 등 본 영상을 공개하기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임영웅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더불어 트로트의 상징인 반짝이 대신 세련된 슈트와 남친룩을 연상시키는 캐주얼 스타일 등 웰메이드의 다양한 룩을 통해 다채로운 볼거리도 선사한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어려운 시국에 미스터트롯이 국민 힐링 프로그램이 된 것처럼, 임영웅의 트롯웰송 또한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힐링 송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웰메이드는 ‘국민의 옷집’ 답게 국민들에게 희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웰메이드와 임영웅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트롯웰송 영상은 웰메이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