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피플
  • 입력 2020.04.27 11:14

DSP미디어, "오종혁과 계약 종료... 앞날 응원할 것" [전문]

▲ 오종혁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클릭비 출신 뮤지컬 배우 오종혁이 DSP미디어를 떠난다.

DSP미디어는 27일 "오랜 기간 DSP미디어와 동행한 오종혁 씨와 오랜 대화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협의했다"며 "당사는 함께 동고동락해 온 오종혁 씨의 뜻을 존중하기로 했고, 지금까지도 그랬듯 오종혁 씨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오랜 시간 당사를 믿고 함께 해 준 오종혁 씨에게 감사드리며 아낌없이 사랑을 보내 주신 팬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 전한다. 앞으로도 오종혁 씨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종혁은 1999년 DSP미디어 소속 그룹 클릭비로 데뷔했다. 현재는 뮤지컬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하 DSP미디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DSP미디어입니다. 

당사 아티스트인 오종혁 계약만료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합니다.

오랜 기간 DSP미디어와 동행한 오종혁 씨와 오랜 대화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협의했습니다.

당사는 함께 동고동락해 온 오종혁 씨의 뜻을 존중하기로 했고, 지금까지도 그랬듯 오종혁 씨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할 것입니다.

또한, 오랜 시간 당사를 믿고 함께 해 준 오종혁 씨에게 감사드리며 아낌없이 사랑을 보내 주신 팬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앞으로도 오종혁 씨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