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4.24 08:20

세븐에듀, 내신-수능 대비 '절대유형 N제' 확률과 통계 출시

▲ 스타강사 차길영 (세븐에듀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내신 성적을 끌어올리기 위해 밤낮으로 고군분투하는 학생들을 위해 수학교육 전문기업 세븐에듀에서 ‘절대유형 N제’ 확률과 통계 문제집을 출시했다.

많은 학생들이 수학을 혼자 공부하기 어려운 이유로 모르는 부분을 바로 해결할 수 없다는 점을 꼽는다. 일반적인 문제집의 해설은 한계가 있으므로 해설을 봐도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은 과외나 학원, 선생님 등의 도움이 반드시 필요하다. 그러나 선생님께 매번 찾아가 답을 구하기도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세븐에듀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은 “대부분의 고등학생들이 수학 유형 문제집을 최소 한 권 이상은 반드시 구매하는데, 실제로 그 문제집으로 성적 향상을 이뤄내는 학생은 극소수이다. 대부분 문제집을 사고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라며 “절대유형 N제 문제집만으로도 충분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전 문항 Q&A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므로 학습 효율을 최대화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절대유형 N제 문제집은 A단계(개념마스터)와 B단계(유형마스터) 그리고 C단계(실력마스터)로 나뉜 구성을 통해 개인의 실력에 맞게 학습할 수 있다.

세븐에듀, 카이스트 수학 연구진이 제작한 고퀄리티 문항으로 내신과 수능을 한 번에 끝낼 수 있으며 단계별 난이도 구성으로 체계적 수학 학습이 가능하다.

최신 시험문제 경향을 완벽하게 분석하여 유형별 문제, 실전 모의고사, 내신기출 문제까지 엄선하여 구성했기 때문에 4월 학평, 앞으로 다가오는 모평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차길영 선생님 강의의 좋은 점(수강 후기)을 네이버 카페, 블로그, SNS에 올린 후 해당 URL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세븐에듀’로 보내면 이벤트 신청이 완료되며 원하는 절대유형 N제 문제집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세븐에듀는 수학 올패스를 구매한 회원에게 절대유형 N제 쿠폰 2매를 무료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수학 올패스는 차길영 강사의 모든 강좌를 고3 수능 날까지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로 개념강좌인 마으겔로쉬, 수능 기출 분석 강좌인 수능적발상, 내신 대비 강좌인 프로듀스 특강, 4점 유형 마스터 클래스, 파이널, 내신 기출 최상위 클래스를 모두 수강할 수 있다.

수학 올패스 강좌에는 차길영 강사의 ‘3초 풀이법’이 수천 개가 담겨있다. ‘3초 풀이법’은 수학 시험에서 부족한 시간을 걱정하는 고1, 고2 학생들에게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문제 풀이 노하우를 제공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3초 풀이법’은 차길영 선생님만의 비법으로 수학 내신시험 시간 50분 이내에 문제를 풀 수 있도록 쉽고 빠른 풀이 방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