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임보오 기자
  • 방송
  • 입력 2013.11.25 15:14

배우 박하선, '감자별' 까메오 출연 확정.. '의리녀' 등극

[스타데일리뉴스=임보오 기자] 배우 박하선이 tvN 일일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에 카메오로 출연해 김병욱 감독과의 의리를 지킨다.

25일 (월) tvN 측은 "배우 박하선이 김병욱 감독과의 인연으로 카메오 출연을 확정했으며 오는 28일 (목) '감자별' 30회에 등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감자별'에 김병욱 감독과의 인연으로 까메오 출연하는 배우 박하선(핑크스푼미디어 제공)

박하선은 지난 2011년 김병욱 감독의 전작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고등학교 국어교사이자 잘못한 것도 없으면서 늘 미안하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사는 허당천사'하선'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큰사랑을 받았다.

카메오 출연을 앞두고 박하선은 "은인 같은 김병욱 감독님의 카메오 러브콜에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참여한다고 했었고 때를 기다리고 있었다"라고 전했다. 박하선은 이어 "'감자별'을 무척 재미있게 보고 있으며 평소 장기하, 하연수, 여진구의 팬이기도해 이번 '감자별' 카메오 출연에 모든 것을 쏟아붓고 차기작에 들어가려 한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박하선은 이어 "이번 주 목요일 '하이킥 그 이상의 것'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라고 덧붙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감자별'은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시트콤이다. 매주 월~목요일 저녁 8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