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임보오 기자
  • 방송
  • 입력 2013.11.24 01:14

신인 이열음, 엑소 카이 오프닝 무대 영상 출연 눈길

[스타데일리뉴스=임보오 기자] 신인 배우 이열음이 EXO(엑소) 카이의 오프닝무대 영상에 출연하면서 MAMA의 포문을 열어 눈길을 끌고 있다.

11월 22일 홍콩 아시아 월드엑스포 아레나에서 진행된 '2013 Mnet Asian Music Awards'(2013 MAMA,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그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 영상에 신예 이열음이 출연해 청순미를 과시했다. 

▲ '2013 MAMA' 엑소 카이의 오프닝 무대 영상에 출연한 신인배우 이열음(열음ENT 제공)

이 오프닝 영상은 학교, 직장 등에서 무료한 일상을 보내던 사람들이 도심 하늘에 나타난 비행물체를 발견하던 중 한 남성이 비행물체에 빨려 들어가면서 'Enter the MAMA' 문구와 함께 화려한 퍼포먼스로 카이가 등장해 행사의 시작을 알리는 내용이다.

오프닝 영상에 출연한 이열음은 비행 물체를 보고 놀란 사람들의 심경을 대변하듯 특유의 큰 눈으로 놀란 표정을 지으며 학교를 뛰쳐나와 비행물체를 바라보는 소녀의 모습을 선보였다.

긴 생머리가 돋보이는 이열음은 비행 물체를 바라보며 놀란 표정을 보였다가 이내 호기심 어린 표정을 지으며 순수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열음은 최근 MBC 단막극 '소년, 소녀를 다시 만나다'에서 찌질한 노총각 선생님으로 분한 김태훈에 반항하는 코믹한 고등학생 캐릭터를 야무지게 연기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은 바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