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0.04.17 10:59

가수 세븐,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이상민-나르샤와 한솥밥

▲ 세븐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세븐이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했다. 

17일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가수 세븐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03년 Just Listen으로 데뷔한 세븐은 2000년대 K팝 부흥을 이끌었으며, 이후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며 미국과 일본 등에 진출하는 등 활동 영역을 넓혀왔다. 또한 음반 외에도 드라마 '궁S', 뮤지컬 '엘리자벳' 등에 출연하는 등 다재 다능한 모습을 보이며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이어왔으며, 최근엔 E채널 '탑골 랩소디'의 출연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린바 있다.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세븐의 영입으로 음반 사업 확장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세븐이 가수로서의 역량을 펼치는 것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세븐 또한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어 기쁘다. 그동안 해외에서 주로 활동을 해왔는데, 앞으로는 국내 활동도 활발히 할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세븐이 전속계약을 맺은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는 방송인 이상민, 허재, 이지애, 공서영, 신아영, 나르샤, 지숙, 김효진, 김준희, 김새롬, 서유리, 황보미, 배우 안내상, 우현, 홍여진, 이얼, 김광식, 조련, 신이, 황태광, 한수연, 이인혜, 황동주, 최정원, 손상경, 황바울, 김은영, 박신우, 홍준기, 한소은, 남영주, 작곡가 김건우,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칼럼니스트 곽정은,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 셰프 서현명 등이 소속돼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