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4.17 10:33

만족스러운 눈성형 결과 위해서는 정확한 진단과 의료진 선택 가장 중요해

▲ 노트성형외과 김재곤 대표원장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최근 눈성형수술은 보편적인 성형수술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성형수술 분야 중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한다.

하지만 눈은 인상을 결정짓는 가장 중요한 부위이기 때문에 본인의 얼굴에 맞는 적합한 술기방법을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눈성형 중에서도 가장 많은 수요가 있는 수술은 바로 쌍꺼풀 수술이다. 라인개선을 통해서도 인상의 변화를 줄 수 있고, 만족감 또한 높다. 추가적 트임수술을 접목하여 보다 시원한 눈모양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고, 또렷하지 않은 눈매라인을 가지고 있거나 안검하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상태에 따라 절개, 비절개의 방법으로 눈매교정술을 시행할 수 있다.

노트성형외과 김재곤 대표원장은 “개개인별로 눈의 모양, 형태, 어울리는 라인이 다르기 때문에 숙련된 술기를 가진 성형외과 전문의의 진단과 상담을 통해 최적의 수술방법을 찾아 맞춤형 수술 계획을 세우고 본인에게 맞는 라인을 결정 한 후 진행 해야 원하는 이상적인 눈매 라인을 만들 수 있다” 라고 전했다.

또한, “요즘 비용을 강조하며 무분별한 이벤트 광고등이 범람하고 있어 가격적인 측면만을 고려해 병원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은데 비용보다는 의료진의 경험, 내부 진료프로세스, 체계적 사후관리 시스템 등을 함께 고려하여 병원을 선택해야만 한다”하고 덧붙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