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4.15 11:00

더슬립 수원동탄점, 수입매트리스 4월 프로모션 특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입매트리스 전문샵 더슬립 수원동탄점(대표 소성)은 4월 프로모션 특가 할인과 사은품 증정 및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고객감사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4월달 고객감사이벤트는 특가 프로모션 가격인하와 더불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1+1 사은품 증정 혜택도 포함됐다. 패키지 상품 중에는 신혼부부 패키지, 이사패키지, 자녀사랑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 상품 안내를 받을 수 있고, 계약을 진행한 고객에 한해 메모리폼 베개, 방수커버 및 바디필로우 등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

또, 금일 15일 총선을 기념해 지역화폐 및 선거확인증을 제시하면 계약 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더슬립은 수입매트리스 전문인 만큼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헤밍웨이매트리스, 썰타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프레임을 원목프레임, 아쿠아프레임, 페브릭프레임 등 고객들이 원하는 디자인을 폭넓게 선택하여 제작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매장에 있는 제품들은 구입 이후 1년까지 최저가 보상을 제공하며 정품 인증제를 실시해 안심하고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라며 "방문 편의를 위해 평일에는 역 근처나 매장 근처에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많은 고객들을 위해 7시 이후에도 예약 방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슬립의 관련된 더 많은 정보를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