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피플
  • 입력 2020.04.14 10:44

배우 이은재, 포카리스웨트 모델 발탁

▲ 포카리스웨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이은재가 포카리스웨트의 2020년 새 얼굴로 발탁됐다.

포카리스웨트 CF는 이온음료의 청순한 이미지와 순수한 느낌으로 ‘스타 등용문’이라 불리며 배우 고현정, 심은하, 김혜수, 손예진, 문채원 등이 모델로 활동, 신인 여배우들의 로망이 되어 왔다.

이은재는 작년 인기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때’에서 주인공 ‘김연두’역으로 출연, 데뷔작임에도 불구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았고, 작품도 큰 인기를 얻었다. 이 같은 인기에 힘 입어 최근 시즌 2인 '일진에게 찍혔을때2'가 제작, 방영되면서 이은재는 한층 성장한 연기력으로 시즌 1를 넘어서는 뜨거운 반응 속에 10대들의 열띤 지지와 호응을 얻고 있다.

2020년의 시즌 광고는 'real me, real sweat'가 컨셉으로, 포카리스웨트만의 땀의 모먼트에 10대 스스로가 포기하지 않고 본인이 좋아하는 자신을 찾고자 할때 흘리는 즐겁고 설레는 땀의 모먼트를 더해 타겟 중심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메시지 '두고봐, 빛날거야'는 포카리스웨트의 핵심가치와 10대의 가치와의 교감을 통해 타겟의 공감을 얻는 것이 목표이다. 공부, 운동, 음악 등 10대가 현실에서 맞닥뜨리는 성장의 상황을 제시하며 공감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함은 물론 청량한 배경에 감성적 스토리를 더할 예정이다.

김동우 포카리스웨트 브랜드매니저는 "새 광고는 10대들과 정서적인 부분에서 교감하는 것에 집중했다"며 "올해 포카리스웨트가 선보일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의 공감대 형성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