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20.04.13 14:32

'컴백 D-day' 에이핑크, 오늘(13일) 쇼케이스서 '덤더럼' 무대 최초 공개

▲ 플레이엠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완전체 컴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그룹 에이핑크(Apink)가 뮤직비디오 티저로 신곡 무대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과 13일 0시 에이핑크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미니 9집 'LOOK(룩)'의 타이틀곡 '덤더럼(Dumhdurum)'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총 50초 가량의 레트로 감성 가득한 티저는 쇼윈도, 열차 객실 등 다양한 배경으로 멤버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화려한 비주얼과 표정 연기로 멤버들은 6인 6색의 매력을 뽐내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신곡 '덤더럼'의 중독적인 멜로디와 중간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가 어우러지며 신곡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에이핑크는 오늘(13일) 타이틀곡 '덤더럼'을 포함한 미니 9집 'LOOK'을 발표한다. 에이핑크의 이번 컴백은 지난해 '%%(응응)' 이후 1년 3개월 만 완전체 활동으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에이핑크의 신보 ‘LOOK’은 ‘나’를 주제로, ‘나의 모습 그대로를 사랑하고, 내가 보는대로 살아가겠다’는 의미를 담아냈으며, 한층 깊어진 에이핑크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담아낼 예정이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9집 'LOOK'을 공개하고, 이어 오후 8시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되는 팬 쇼케이스에서 최초로 신곡 '덤더럼' 무대를 선보인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