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4.10 13:00

성인용품 브랜드 센스토이, 봄맞이 최대 50% 온라인 전용 할인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일렉트로마트에 입점되어 있는 ‘넥서스메디케어’가 운영하는 성인용품 브랜드 '센스토이(senstoy)'가 신제품 출시와 함께 온라인몰 전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봄맞이 최대 50% 할인이벤트'는 4월 10일 ~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50% 반값까지 할인된다.

성인용품점 센스토이 공식 온라인 사이트의 메인 페이지에서 '봄맞이 최대 50% 할인이벤트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특가상품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에는 7가지의 특가 할인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이번 봄맞이 할인 제품은 여성성인용품 진동 자위기구, 바이브레이터, 딜도, 남성성인용품 일본정품 자위기구 오나홀 등 다양한 인기 제품과 어울리는 콘돔과 젤의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상품에 따라 20%~50%까지 할인되고, 이벤트 기간 동안 봄맞이 10%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유의사항은 이벤트 상품에는 쿠폰이 적용되지 않아 특가상품 제외한 모든 상품에 쿠폰을 사용해 할인받는 것을 추천한다.

한편, 최근 센스토이 자사 신제품 4종을 출시하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여자기구로 이중실리콘 공법을 이용한 딜도 '아시아칸', 남자성인용품으로 자연성분이 첨가된 러브젤 '센스바디젤 피치', 여성성인용품으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흡입 진동 바이브레이터 '츄츄', '메리' 등 4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센스토이 관계자는 “최근 외출이 조심스러워 집안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데, 집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들이 많은 만큼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센스토이는 넥서스 메디케어 주식회사에서 운영 중인 성인용품 전문업체로, 영등포에 위치한 일렉트로마트에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을 운영하며 배송까지 직접 담당하고 있다. 성인용품점 센스토이는 3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다루고 있으며, 더 나아가 색다른 독점상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신제품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구글에서 ‘센스토이’를 검색하면 공식 온라인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