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패션
  • 입력 2020.04.09 10:19

더보이즈, 치명적인 비주얼 자랑... 반전 소년美 [화보]

▲ 빌보드 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빌보드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빌보드 코리아(Billboard Korea)’ 매거진 측은 지난 8일, 더보이즈의 치명적인 카리스마가 담긴 비주얼 화보와 첫 정규 앨범 ‘리빌(REVEAL)’에 대한 인터뷰 내용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더보이즈는 압도적 비주얼을 바탕으로 카리스마가 녹아든 개인컷, 자유분방한 분위기의 단체컷까지 치명적 ‘반전 소년미’를 뽐내 눈길을 모은다.

화보와 함께 일부 공개된 인터뷰에서는 지난 활동곡 ‘리빌’의 ‘늑대’ 콘셉트에 대해 이야기했다. 더보이즈는 콘셉트를 가장 잘 소화한 멤버 ‘주연’을 꼽으며 “특유의 야성미를 잘 드러냈고, 평소 표정이나 제스처 등을 많이 연습해 잘 소화한 것 같다”고 밝혔다.

▲ 빌보드 코리아 제공

더보이즈의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와 첫 정규 앨범 ‘리빌(REVEAL)’ 제작 과정 전반이 담긴 인터뷰는 ‘빌보드 코리아’ 매거진 3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최근 MC, 예능 프로그램 등 다방면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오는 30일 첫 방송을 앞둔 Mnet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에 출연하는 등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 30일 ‘로드 투 킹덤’에서 선보인 ‘화랑’ 콘셉트의 사전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한 더보이즈는 직후 사전 선호도 투표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현재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40만을 돌파하는 등 방송 전부터 진가를 두루 인정받으며 뜨거운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