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0.04.09 09:38

배우 김주현, 후시크리에이티브와 계약

▲ 김주현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김주현이 후시크리에이티브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출발에 나선다.

단아한 외모와 다채로운 매력, 탄탄한 연기력으로 드라마는 물론, 영화까지 섭렵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김주현이 신뢰와 믿음으로 후시크리에이티브와 전속 계약을 맺고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

2007년 영화 <기담>으로 데뷔한 김주현은 영화 <그녀는 예뻤다>, 드라마 ‘사랑아 사랑아’(KBS2) ‘모던파머’(SBS) 등에 출연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영화 <판도라>에서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첫 주연 합격점을 받았고,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SBS) ‘부잣집 아들’(MBC)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과 인정을 받은 바 있다.

전속 계약을 체결한 후시크리에이티브는 “배우 김주현은 점점 더 알고 싶은 매력이 있는 배우이다. 다양한 분위기와 매력을 담고 있는 외모뿐만 아니라, 드라마와 영화 등 장르를 불문하고 보여주는 각양각색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공감과 좋은 영향력을 준다고 생각한다. 한 가족이 된 김주현 배우가 새롭게 도약할 수 있도록 기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차분한 이미지 안에 연기에 대한 열정과 책임감으로 차있는 배우 김주현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후시크리에이티브는 최근 엔터사업부를 신설해 배우 윤균상, 오나라, 임사랑과 계약을 맺으며 연기자 발굴 및 양성,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방면으로 문화 콘텐츠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