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4.09 08:16

초유의 온라인 개학 '세븐에듀M', 중학생 위해 무료 '수학 학습 상담' 진행

▲ 스타강사 차길영 (세븐에듀M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신종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상 초유의 '온라인 개학'이 오늘 4월 9일부터 시작된다. 중학교 3학년과 고등학교 3학년의 원격 수업은 9일부터, 고등학교 1~2학년과 중학교 1~2학년, 초등학교 4~6학년은 16일부터, 초등학교 1~3학년은 20일부터 각각 시작한다.

코로나19 여파로 전국 초·중·고 개학이 연기되면서 새 학년을 준비하는 학부모들의 고민이 커지고 있다.

수학전문 인강 사이트 세븐에듀M에서는 이러한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고민과 걱정을 해결하고자 무료로 수학 학습 상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세븐에듀M 무료로 수학 학습 상담 진행

수학 스타강사 차길영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개학이 연기되면서 학업 공백 상태가 꽤 많이 이어져 왔기 때문에 지금부터라도 계획을 짜면서 중단됐던 학업을 이어나가는 분위기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학습 계획표를 짜고 계획표대로 공부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하지만 학생들 스스로 학습 계획을 세우는 것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자신에게 맞는 수학 공부법과 효율적인 계획을 짜고 실천하기가 쉽지 않다.

이에 세븐에듀M에서는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고민 해결을 위해 수학 공부법 상담은 물론 학생별 맞춤 학습 계획까지 제공하는 ‘신학기 수학 열공단’을 무료로 모집한다. 세븐에듀M 회원이라면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회원가입은 무료이다.

‘신학기 수학 열공단’은 개학 연기로 학습 공백이 생긴 학생들을 위해 수학 연구원들이 개인별 수학 공부 계획을 상담해주는 것은 물론 학생들이 원하면 자신의 학습 수준을 파악할 수 있는 진단 테스트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학생들이 체계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수학 연구원들은 끊임없이 학생들과 소통하여 학업 공백을 메우는 등의 학습관리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차길영 강사는 “신학기 열공단을 통해 개인 맞춤형 학습 계획을 제공하고 끊임없는 수학 연구원들과의 피드백을 통해 효과적인 수학 공부법과 더 나아가 수학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중1~3학년 1학기 중간고사 내신 기출 적중 문제집 20회 제공

한편 세븐에듀M에서는 올패스를 신청하는 중1~3학년 학생들에게 해당 학년의 1학기 중간고사 내신 기출 적중 문제집 20회 분량을 집까지 무료로 배송해준다고 밝혔다.

세븐에듀M에서 제공하는 내신 기출 적중 문제집은 실제 학교에서 출제된 내신시험 문제와 같은 유형의 문제로 객관식, 주관식, 서술형까지 완벽하게 구성되어 있어 학생들의 실전 감각을 극대화한다.

세븐에듀M의 ‘중등 수학 올패스’는 ‘개념DNA’, ‘유형DNA’, ‘내신만점’, ‘최상위’로 구성됐으며 ‘개념DNA’는 개념을 탄탄하게 만들어 주고 ‘유형DNA’는 시험에 나오는 모든 개념과 유형을 한 번에 끝낼 수 있게 해준다. ‘내신만점’은 출제 빈도가 높은 예상문제 공략법을 알려줘 학교 시험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마지막으로 ‘최상위’는 심화·응용 문제들을 통해 문제해결력을 기를 수 있게 해준다.

올패스를 신청하는 학생들 중에서 추첨하여 애플 에어팟 프로(1명), 삼성 갤럭시 버즈(1명), BHC 뿌링클(3명),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10명)를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