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0.04.08 11:00

ITZY, 사랑스러운 스프링 무드 뷰티룩 필름 공개 [화보]

▲ 엘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ITZY의 다섯 멤버들과 함께 촬영을 진행한 엘르코리아가 지면 화보에 이어 ITZY의 러블리한 매력을 담은 뷰티 필름을 공개해 화제다.

ITZY는 최근 ‘WANNABE’(워너비) 활동을 통해 음원, 음반, 유튜브, 음악 방송 등 다방면에서 괄목할만한 성적을 거두며 관심의 중심에 섰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영상에서는 각자의 개성에 맞는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생기 넘치는 봄의 무드를 담은 나스 스프링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 엘르 제공

영상 속 ITZY의 깨끗한 피부 표현과 얼굴을 생기 있게 물들인 제품은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과 블러쉬다. 여기에 나스 베스트 립스틱 나이아가라, 래비싱 레드, 스키압 컬러를 함께 사용해 강렬한 카리스마가 넘치는 무대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뽐냈다.

나스 관계자는 “이번 촬영에서도 각자의 개성 있는 표정과 무드가 나스의 메이크업 룩들과 잘 매칭됐다.”며, “ITZY가 화보에서 사용한 립스틱과 블러셔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ITZY의 인기와 영향력을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 엘르 제공

한편, 컴백 이후 멤버들의 활발한 활동과 SNS 소통으로 팬클럽 ‘믿지’(MIDZY)들의 심장을 접수한 ITZY! 나스(NARS)와 

함께 색다른 매력을 뽐낸 ITZY의 화보 및 뷰티 필름은 '엘르' 4월호와 '엘르' 공식 홈페이지(www.elle.co.kr), '엘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 엘르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