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0.04.07 11:03

박서준, 클라쓰가 다른 화보 공개

▲ K2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박서준의 클라쓰가 다른 비주얼의 화보컷이 공개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편안한 착용감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운동과 일상을 아우르는 트레이닝복 화보를 공개한 것.

‘포디엄 트레이닝 세트’는 기능적인 소재에 스포티한 디자인을 더해 일상복, 운동복은 물론 홈웨어로도 두루 활용 가능한 애슬레저 제품이다. 스포츠, 아웃도어 활동 외에도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원마일웨어, 홈트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팬츠 밑단이 조이지 않는 정도의 조거형 스타일로 트렌디한 실루엣이 돋보인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에 포디엄 로고로 포인트를 더해 스포티한 애슬레저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 K2 제공

‘SPACE 트레이닝 세트’는 NASA(미국 항공우주국)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으로 가벼운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해 스트레치성이 우수하며, 특유의 터치감으로 운동 시 땀이나도 몸에 잘 달라붙지 않아 통기성이 뛰어나다. NASA의 메탈릭한 로고 프린트와 우주인 자수 등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부장은 “심플한 디자인과 우수한 활동성으로 야외 활동과 일상의 구분 없이 편하게 착용 가능한 트레이닝복”이라며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홈트 트렌드에 맞춰 홈웨어로의 착용은 물론 상하의 따로 연출하기에도 좋다”고 전했다.

▲ K2 제공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