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제니 기자
  • 방송
  • 입력 2020.04.06 11:12

'비디오스타' 산다라박, MC 중 관상 최고 "금년부터 좋은 일 들어와"

▲ MBC에브리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산다라박이 ‘비디오스타’ MC 중 관상이 가장 좋은 사람으로 뽑혔다.

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4명의 무속인과 노승우 관상전문가, 조남선 풍수지리전문가가 출연해 신지, 하지영, 이은 등 게스트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이날 비디오스타에서는 특별한 전문가들과 게스트들을 맞아 '비스철학관'이라는 주제로 MC와 게스트들의 관상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51년 경력의 노승우 관상전문가는 MC들과 게스트들의 유년시절부터 노년시절까지의 관상을 분석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MC들 중에서 관상이 좋은 사람으로 산다라박을 꼽으며 “비포장도로에서 고속도로 톨게이트 진입 중이다”, “금년부터 좋은 일이 들어오기 시작할 것” 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산다라박은 최근 뮤지컬 '또 오해영' 공연을 앞두고 있다.

또한 귀신지로 불리며 이 날 방송의 심의 반장 역할로 출연한 신지에게는 “관상학적으로 빛을 볼 나이가 정해져 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노승우 관상전문가는 관상학적 연애운, 금전운, 명예운 등에 대해 언급하며 게스트들의 궁금증들을 해소시켰다. 뿐만 아니라 살면서 피해야 하는 관상과 바람둥이 관상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공개하며 게스트들 중 최고의 바람둥이 관상을 꼽기도 했다고.

얼굴에 숨겨진 놀라운 관상학의 비밀은 오는 7일(화)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