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패션
  • 입력 2013.11.21 18:53

이동욱-성유리-이광수-이하늬-유연석 등 ‘크리스마스 하우스파티’ 화보 공개

킹콩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참여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이동욱, 성유리, 유연석, 이광수, 이하늬 등 20여명의 킹콩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함께 한 연말 ‘하우스파티’ 현장이 공개되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 킹콩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단체로 참여한 화보 컷(코스모폴리탄 제공)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과 함께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킹콩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함께 유쾌한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모습을 선보인 것.

이번 촬영은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하우스파티’ 콘셉트로 이뤄졌는데, 골드-레드-그린 빛깔의 다양한 소품들이 한 데 어우러진 스튜디오에서 훈남훈녀가 한껏 차려입은 채 한자리에 모여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 화이트 수트의 배우 이동욱

그들은 서로에게 기대어 서 있거나 샴페인 잔을 들고 있기도, 머리를 쓸어 넘기는 등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는 다양한 제스처를 취하고 있으며, 편안하면서도 여유 있는 미소로 파티를 즐기고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 잘 어울리는 커플 유연석과 서효림

특히, 콘셉트에 걸맞게 화려하면서도 우아함이 돋보이는 옷차림에 각종 쥬얼리를 매칭한 여배우들과 심플한 정장차림으로 댄디한 매력을 과시하는 남배우들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매력적인 화보를 완성하고 있다.

▲ 블랙 수트와 드레스를 입은 배우 이동욱과 이하늬

평소에도 두터운 패밀리십(familyship)을 자랑하는 킹콩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은 이번 화보 촬영을 위해 흔쾌히 모였으며, 함께 어우러져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형성해 실제 하우스파티 현장처럼 즐겁게 촬영을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성유리, 이동욱, 이하늬, 이광수, 이진, 유연석, 장희진, 이청아, 임주은, 서효림, 박민우, 조윤우, 지일주, 송민정, 윤진이, 정동현, 이영유, 한지완 등이 속한 킹콩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의 연말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12월호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