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20.04.02 13:46

볼빨간사춘기 우지윤 활동 마무리, 안지영 1인 체제로 5월 컴백 예정

▲ 볼빨간사춘기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볼빨간사춘기 우지윤이 활동을 마무리하고 볼빨간사춘기는 안지영 1인 체제로 5월 컴백한다.

볼빨간사춘기의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우지윤의 활동 마무리 소식을 전했다. 쇼파르뮤직 측은 "멤버 지윤이 향후 진로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으로 볼빨간사춘기로서 활동을 마무리하고자 하는 의사를 밝혔다"며 "멤버들과 함께 신중하게 고민하는 시간들을 여러 차례 가졌으나 멤버들은 오랜 기간 동안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로의 생각을 이해했으며 저희 쇼파르뮤직 또한 지윤의 선택을 존중하여 다음과 같이 결론을 짓게 됐다"고 전했다.

아래는 쇼파르뮤직의 입장문 전문이다.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쇼파르뮤직입니다. 

먼저 볼빨간사춘기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볼빨간사춘기의 멤버 구성에 변화가 생겨 공식 입장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멤버 지윤이 향후 진로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으로 볼빨간사춘기로서 활동을 마무리하고자 하는 의사를 밝혔고, 이에 당사는 멤버들과 함께 신중하게 고민하는 시간들을 여러 차례 가졌습니다. 멤버들은 오랜 기간 동안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로의 생각을 이해했으며, 저희 쇼파르뮤직 또한 지윤의 선택을 존중하여 다음과 같이 결론을 짓게 되었습니다. 

볼빨간사춘기는 새로운 멤버의 영입 없이 지영의 1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며, 지윤은 많은 고민 끝에 볼빨간사춘기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볼빨간사춘기가 함께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지 못하게 되어 저희 쇼파르뮤직도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무엇보다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며 지지하는 마음으로 이와 같은 결정을 내렸습니다. 또한 지영과 지윤은 같은 멤버로서의 활동은 마무리하지만 앞으로도 서로의 길을 응원하는 동료이자 친구로서 남을 것입니다. 

향후 1인 체제로 변화한 볼빨간사춘기는 현재 5월 중 발매 예정인 앨범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볼빨간사춘기의 음악을 이어나갈 지영에게 애정 어린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쇼파르뮤직은 두 아티스트의 빛날 미래를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4.02.

쇼파르뮤직 드림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