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4.02 13:12

YG 신인 트레저, '요알못' 지훈X도영, 귀여운 쿡방 도전!

▲ YG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자칭 '트레저 요리 담당' 지훈, 도영이 케미 넘치는 쿡방을 선보였다.

YG엔터테인먼트는 2일 낮 12시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와 트레저 SNS 채널에 '3분 트레저-요리 편'을 게재했다. 

이번 영상에서 도영은 본인의 '중독성 갑' 3분 토스트 꿀 레시피를 공개했다. 도영은 본격적인 요리에 앞서 필요한 재료를 공개했다. 도영은 '토스트에 후추가 들어가는 거 처음 본다'는 지훈에게 "나만의 레시피"라고 자랑하며 그를 안심시켰다.

본격적인 쿡방이 시작된 후 도영은 프로 요리사 못지않은 집중력을 발휘하며 재료 손질에 들어갔다. 지훈은 조용해진 틈을 타 혼자 빵 먹방을 시도해 웃음을 선사했다.

3분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다채롭게 변주하는 두 사람의 케미가 보는 이들의 재미를 더했다. 초반에는 서로 얼굴만 봐도 미소 짓고, 엉덩이를 토닥이며 응원해 주더니 요리가 완성될수록 레시피를 두고 티키타카를 형성하며 웃음보를 자극했다.

느긋하게 요리하는 도영을 지켜보던 지훈은 연신 "제발 이제 그만"을 외치며 답답해했다. 그런 지훈의 옆에서 흔들림 없이 자신만의 레시피로 직진하는 도영의 모습이 웃음을 안겼다.

우여곡절 끝에 '딸기 토스트'가 완성됐다. 지훈은 "맛은 있는데 먹기 불편하다"고 평했고, 도영은 "맛있으려면 불편한 것도 있어야 돼"라고 설득하며 자신이 개발한 '딸기 토스트'에 만족감을 표했다.

올해 본격적으로 데뷔 프로젝트를 가동 중인 트레저는 '3분 트레저'를 비롯한 '트레저 맵', 'TMI', '팩트체크'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트레저는 프로필 사진 시리즈를 비롯하여 12인 멤버들의 첫 퍼포먼스이자 'YG보석함'의 시그널 송 '미쳐가네'와 멤버들의 커버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