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4.01 07:01

성인용품 핑크박스, 캐나다 명품 필로우 토크 30% 할인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성인용품 쇼핑몰 핑크박스가 지난 3월 스완 할인 행사에 힘입어 BMS 팩토리의 명품 브랜드 필로우토크(PILLOW TALK)의 전 제품을 30% 파격 할인가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할인 이벤트의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와 추가적인 이벤트 요청에 따라 진행되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4월 15일까지 15일간 진행되며, 필로우 토크 전 제품을 국내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침대 위의 속삭임이란 뜻의 필로우 토크는 캐나다의 글로벌 성인용품 제조사인 BMS Factory의 명품 라인업 브랜드로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바이브레이터와 러브볼 등 여성 성인용품으로 파스텔 톤의 아름다운 색상과 인체공학적인 설계, 피부처럼 부드럽고 안전한 실리콘에 높은 방수 등급을 지원하며, BMS팩토리의 강력 모터인 파워 블렛을 적용하여 강력한 진동을 느낄 수 있다.

핑크박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꾸준하게 글로벌 인기 브랜드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 여러분께 많은 혜택을 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핑크박스에서는 우머나이저, 세티스파이어, 텐가, 스완, 펀팩토리 등 다양한 글로벌 인기 성인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 영국 명품 브랜드 G-vibe(지바이브)와 일본의 남성 성인용품 오나홀 전문 브랜드 라이드재팬의 인기 제품을 런칭했다.

이번 필로우 토크 30% 특가 이벤트는 구글에서 핑크박스 검색 후 쇼핑몰을 방문하여 확인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