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20.03.31 08:02

이원일♥김유진, ‘부러우면 지는 거다’ 통해 신혼집 최초 공개

▲ '부럽지'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셰프 겸 방송인 이원일이 김유진 PD와의 신혼집을 최초 공개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 이원일이 거주 중인 신혼집에 도착한 두 사람은 지난 방송에서 구매했던 그릇 정리를 시작했다. 이원일은 그릇을 하나씩 꺼내보며 행복해했고 김유진 PD와 신나는 커플 댄스를 추며 패널들의 부러움을 자극했다.

이날 이원일은 김유진 PD를 위한 요리를 준비했다. 김유진 PD는 “한 달에 한 번씩 저에게 요리를 해주기로 오빠가 약속을 했다”고 밝혔고 이원일은 “매주 매일은 안되더라도 한 달에 한 번 정도는 시간을 내서 요리를 해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직접 마트를 찾아 예비 신부를 위해 재료를 하나하나 고르며 정성 가득한 요리를 예고했다.

이원일은 첫 요리로 표고버섯과 메밀가루를 넣어 표고버섯 타락죽을 만들었다. 곁에서 이원일을 지켜보던 김유진 PD는 “요리하는 걸 보는 게 좋다. 요리는 오빠의 영역이니 자신감 있게 요리하는 모습이 멋있다”며 이원일을 칭찬했고 이원일은 프로다운 완벽한 칼질로 김유진 PD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유진 PD는 “오빠가 요리해 주니 너무 좋다. 그릇부터 시작해서 셰프님의 냄새가 난다”며 행복해했고 이원일은 예비 신부를 위해 요리 설명을 곁들이며 재미를 더했다.

이어 이원일은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만들어낸 조개 홍합찜과 냄비에 조리한 스테이크 요리를 연이어 만들었고 직접 구매한 그릇에 플레이팅하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시켰다.

완성된 음식의 맛을 본 김유진 PD는 완벽한 맛에 깜짝 놀라며 감탄사를 연발했고 이원일은 직접 요리한 음식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주며 행복한 먹방으로 시선을 모았다. 김유진 PD는 “진짜 매일이 이렇게 흘러갔으면 좋겠다. 그리고 나중에 홈 바를 만들면 좋을 것 같다. 우리만의 상징이 있었으면 좋겠다”며 둘만의 공간을 상상했고 패널들의 부러움을 유발했다. 이원일 역시 “시간을 두고 차근차근 준비해 가자”고 말하며 서로를 존중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