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20.03.30 14:02

‘부러우면 지는거다’ 최송현-전현무-이지애-오정연, KBS 아나운서 32기 완전체 'MBC'로 모였다

▲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최송현의 유일한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 전현무가 등판한다. ‘찐남친’ 이재한과 ‘남사친’ 전현무의 첫 만남 순간이 포착돼 과연 어떤 이야기들이 펼쳐질지 기대를 모은다.

오늘(30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약칭: 부럽지 / 기획 박정규 연출 허항 김진용)에서는 전 KBS 아나운서 32기 최송현-전현무-이지애-오정연 ‘프리 어벤져스’ 완전체의 동기 모임 현장이 공개된다.

프리랜서 선언 후 첫 동기 모임을 MBC ‘부럽지’를 통해 하게 된 네 사람은 서로를 보자마자 반가워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특히 전현무는 “왜 우리 동기 모임을 MBC에서 하냐고~”라며 머쓱한 모습을 보이기도.

최송현은 이번 모임을 통해 남자친구 이재한을 정식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최송현은 이재한에게 “처음으로 남.사.친으로 생각한 유일한 사람”이라고 전현무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해 ‘찐남친’이재한과 ‘남사친’ 전현무의 첫 만남에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전현무는 이들 사이에서는 일명 ‘현무 아빠(?)’라고 불릴 만큼 같은 동기임에도 많은 도움을 줬던 장본인이라고. 전현무를 만나기 전 이지애와 오정연은 이재한이 “전현무에게 탈탈 털릴 것 같다”라며 걱정까지 했다는 전언이다.

모임 중 최송현과 이재한의 전화 통화에서 ‘올마쿠움체’ 기습 공격(?)을 당한 전현무는 깜짝 놀라며 당황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실제 최송현-이재한 커플을 봤을 때 반응은 어땠을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최송현의 ‘찐남친’ 이재한과 그녀의 ‘유일한 남사친’ 전현무의 첫 만남 순간은 어떨지는 오늘(30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