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3.26 18:00

웨이브히어링 대전점, 보청기 사용자에게 보건용 마스크 무료나눔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보청기 그룹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 중 하나인 대전점(와이덱스 보청기)이 코로나19 비상 사태에 보청기 방문 고객 대상 무료 마스크 나눔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지점은 코로나19 감염 대응에 필수적인 마스크를 방문하는 보청기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보청기 무료 점검만 받아도 무상으로 마스크를 제공하는 본 행사는 기존 등록 고객 뿐 아니라, 다른 센터에서 보청기를 구입하고 관리를 받고 있는 고객에게도 방문 시 동일하게 제공한다.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확산 우려로 외출을 자제하는 요즘, 대전점은 일일방역에 힘쓰고 철저한 사전예약제로 진행하여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 불안감을 줄이는 동시에 고객만족도를 높였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웨이브히어링은 코로나19 비상사태를 함께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아 코로나19 극복상생 캠페인을 기획하여 3~400만원 대 고가 보청기를 99만원, 129만원에 특별가로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4월 말까지 진행된다.

마스크 무료 나눔 행사는 마스크 소진 시 마감이다. 마스크 무료 나눔 행사 외 보청기 관련 방문 전 사전예약이 필수이니 참고하길 바란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웨이브히어링 대전점 고객센터 문의 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