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0.03.25 17:50

DAYBE, ‘데이비 캄 UV 블럭 선미스트’ 와디즈 펀딩 완판 기록 달성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자동차 내장재 수출 전문 기업 ㈜인피니티(대표이사 유승찬)의 신규 화장품 브랜드 'DAYBE'는 자사 제품인 다기능성 선미스트 ‘데이비 캄 UV 블럭 선미스트’가 와디즈 펀딩에서 무려 10,288%의 초과달성으로 성황리에 1차 펀딩을 종료했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제품이 펀딩된 '와디즈'는 스타트업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로써 2012년 설립하여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국내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다.

해당 브랜드는 지난 2월28일 부터 3월23일까지 총 25일 간 와디즈 리워드 펀딩(펀딩 참여자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하는 펀딩 방식)을 진행하였는데, 초기 목표치의 10,288% 초과 달성을 통해 준비한 수량 4,450개를 완판했다고 전했다.

특히 이 성적은 와디즈 뷰티 카테고리 내에서도 높은 기록이며, 특히 그동안 펀딩된 자외선 차단 제품군 중 상위 달성율을 기록했다고 덧붙였다.

DAYBE 화장품의 첫 라인업인 '데이비 캄 UV 블럭 선미스트'는 촉촉한 피부 유지를 위한 미스트의 기능과 자외선을 차단하는 선크림의 기능을 결합한 제품이다.

가스분사 타입이 아닌 안개분사 타입을 채택함으로써 피부 안전성을 개선함과 동시에 뿌리는 방식을 통하여 편의성 또한 개선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본 제품은 미스트처럼 뿌려서 피부에 흡수시키는 방식을 통하여 기존 자외선 차단 제품의 단점인 백탁현상과 밀림현상을 개선했고, 오랜 촉촉함 제공과 적은 끈적임의 특성을 통해 화장 후 분사 시에도 우수한 밀착력을 기대해볼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 해당 제품의 와디즈 펀딩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쇼핑몰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 이라며 “현재 개발 마무리 단계에 있는 추가 뷰티 제품 라인업(반반크림, 앰플, 비비크림)들도 빠른 시일 내에 선보일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펀딩 참여 고객(결제 완료 고객)은 3월 30일부터 순차적 발송되는 '데이비 캄 UV 블럭 선미스트'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