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임보오 기자
  • 방송
  • 입력 2013.11.20 11:35

'크레용팝' 호주 국영 TV출연, '빠빠빠' 춤 전수

[스타데일리뉴스=임보오 기자] 걸그룹 크레용팝이 호주 국영 ABC 방송의 한 TV쇼 프로그램에 출연해 '직렬5기통춤'을 전수했다.

크레용팝 소속사에 따르면 크레용팝은 지난 19일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에서 호주의 인기 쇼 프로그램인 'Wacky World Beaters'(익살스러운 세계여행)에 출연해 진행자들에게 '빠빠빠' 안무를 직접 가르쳐주는 시간을 가졌다.

▲ 호주 방송 MC에서 '빠빠빠'를 전수하고 있는 크레용팝(크롬엔터테인먼트 제공)

'Wacky World Beaters'는 가족과 어린이를 위한 코미디쇼 형태의 리얼리티 쇼 프로그램으로, 호주의 인기 모델과 코미디언이 전 세계를 여행하며 그 나라의 문화나 놀이 등을 직접 체험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한국 편을 촬영하기 위해 서울을 방문한 호주 제작진은 "진행자가 한국의 개성 있고 재미있는 K팝 스타를 만나 노래와 춤을 직접 배우는 과정을 촬영하고 싶었다"라며 "K팝 스타 중 크레용팝이 적격이라고 판단해 섭외했다"라고 크레용팝을 섭외한 이유를 설명했다.

크레용팝은 경복궁이 배경으로 보이는 세종문화회관 옥상에서 호주 제작진과 첫 만남을 가졌다. 간간이 눈발이 흩날리는 추운 날씨 가운데 얇은 트레이닝복만 입고 촬영했지만, 크레용팝 멤버들은 밝고 활기찬 표정으로 촬영에 임했다.

여성 진행자는 본격적으로 크레용팝의 '직렬5기통춤'을 배우기 위해 따로 제작한 '빠빠빠' 의상으로 갈아입은 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앞에서 크레용팝과 함께 동작을 따라 췄다.

▲ 호주 방송 MC와 함께 '빠빠빠'공연을 펼치고 있는 크레용팝(크롬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후 크레용팝과 두 진행자는 광화문 광장에서 '직렬5기통춤'을 추며 깜짝 공연을 펼쳤다. 광화문 광장을 지나던 수많은 시민들은 갑작스런 크레용팝의 등장에 놀라 하는 동시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 프로그램은 호주뿐 아니라 유럽, 영국, 아시아 등 세계 각국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