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음악
  • 입력 2013.11.20 10:37

2NE1 '그리워해요' 티저 영상 공개, 씨엘 누드 공개 암시

21일 0시 공개 예정, 내년 월드투어 진행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2NE1이 11월 21일 공개되는 신곡 '그리워해요'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NE1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블로그를 통해 '그리워해요'의 멤버별 티저 영상과 함께 2NE1의 신곡과 월드투어 일정 등을 전한 '쌍박 기자회견'을 공개했다.

공개된 회견에서 박봄은 "슬픈 곡임에도 불구하고 뮤직비디오에서 한 멤버의 의상비가 전혀 안 들었다"고 밝혔고 이것은 멤버 씨엘이 뮤직비디오에서 누드를 공개한다는 것을 암시한 내용이었다.

▲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2NE1 '그리워해요' 티저 영상(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측은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의 씨엘이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과감히 누드 연기를 시도했다"며 "이번 누드 장면은 섹시함을 내세우기보다는 여성의 외면적인 아름다움과 내면의 슬픔이 교차되는 장면으로 마치 한 장의 예술사진을 보는 듯한 신비로운 장면"이라고 밝혔다.

신곡 '그리워해요'는 멤버들이 녹음을 하다가 많이 울어 녹음에 차질이 빚어졌을 정도였다고 말할 만큼 쓸쓸한 겨울 감성을 담은 곡으로 알려졌다. '그리워해요'는 21일 0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2NE1은 22일 홍콩에서 열리는 MAMA(엠넷 아시아 뮤직 어워드) 참석을 위해 20일 오전 홍콩으로 출국했으며 이후 국내 방송 활동을 한 후 내년 3월부터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폴, 태국, 말레이시아, 일본 등을 돌며 월드투어를 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